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베스트

일본의 유투브를 이용한 한국 날조자료들

일본은 정부부서에 유튜브 관리하는 부서가 따로 있음
그 정도로 치밀. 

이런영상들을 올리는 단체가 일본 극우단체인데 
아시다시피 극우단체가 일본정부나 거대기업으로부터 지원받고있다는건 공공연한 사실 
이 유튜브 극우단체의 주요 공격대상이 김연아를 비롯한 한류, 그리고 역사왜곡문제나 독도문제임. 
밑에 자료들 뿐만 아니라 오래동안 꾸준하게 날조자료를 퍼트리고 있음







최근 유투브에 이런 동영상들이 올라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어느 한 일본유저가 유투브에 올린 '위기에 임박하는 일본: 일한 분쟁 개론 문화 약탈과 역사 왜곡에 관한 고찰' 이라는 제목의 동영상

제목에서도 느껴지시겠지만 이 동영상은 한국은 일본의 문화를 약탈하고 있다는 주장을 퍼뜨리는 동영상입니다.









이 동영상은 무려 6개국어를 지원합니다.

한국어도 지원하는데요, 

이러한 동영상에 6개국어나 지원하는 일본놈들의 글로벌 혐한 전략은 정말이지 혀를 내두를 정도입니다.





그럼 내용을 한번 살펴볼까요?








시작은 삼성의 갤럭시로 시작하는군요.






보다보니 그 유명한 와피스도 있군요.


이런식으로 한국이 일본을 배꼈다는 주장을 14분 동영상 내내 반복합니다.

일본인들이 이 동영상을 아주 작정하고 만들었다는걸 알 수 있죠






초코송이도 있네요.





김밥도 있습니다.






하여간 한국인들의 입에서도 최소한 한번쯤 오르내렸을법한 문제는 거의다 실려 있다고 보면 됩니다.

일본놈들이 제대로 작정하고 만들다는것을 다시한번 확인할수 있는 부분이죠

(마지막에는 지들 얘기를 써놓았네요 거짓을 해외에 뿌리고 있다고)






급기야는 역사적으로도 한국은 태생이 남의나라를 베끼는것밖에 할수 없는 민족이었다는 주장을 하게되죠

(지들 얘기를 또 남얘기 하듯 하네요)






네 아주 병, 신같네요.





이런 내용에 독도가 빠질수 없겠죠






마지막에는 한국인에게 훈계까지 합니다.






이런 내용의 동영상이 무려 6개국어로 퍼지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을 감상한 외국인들이 뭐라고 댓글을 적었을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직접 보고 싶다면 14분동안 일본놈들이 무슨 개소리를 했는지 확인도 해볼겸 방문해보는것도 좋겠네요.





※ 참고로 제가 위에 소개한 스샷들은 14분의 동영상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 동영상은 현재 감상한 유저가 약 1만 8천명으로써 아직 많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방관하고 있는 사이 일본 유저들이 각종 외국 포럼이나 사이트에 기회가 될때마다 홍보하고 있으며

6개 국어로 번역까지 해가며 이런짓을 하고 있다는점에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이런 동영상이 계속 만들어지고 퍼져나가게 된다면 외국인들의 한국에 대한 잘못된 인식은 점점 커져만 갈 것입니다.

인터넷의 위력은 생각보다 무시무시하니깐요.




무작정 화내거나 혹은, '걔네는 원래 그랬어' 하고 방관만 하기 보다는
앞으로 한국은 점점 미쳐가는 일본의 혐한짓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진지하게 논의해야 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더 이상 선량한 한국인에게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