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환사 -
소환 개체수 1개
<공격 모션>
현재 최종 정보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재하였습니다.
힐 : 즉시힐이 아닌 지속성 힐
위력이 물약 수준에 못미쳐 주력으로 사용하긴 부적절함
주요 공격 패턴은 원거리 [독충] 공격도중 역병이 발동시
R버튼으로는 <기생충폭발>
F버튼으로는 <상대피 흡수>
소환수는 여러종류가 있는데
도발 무공뿐이 구현이 안되었습니다.
그 밖의 무공은
<자신HP를MP전환>
(차크라/검기/투혼/분노/내력 개념이 아닌 MP기능)
자신의 일정HP를 소환수HP로 이전시키기
바위 소환 10초동안 3횟수 방어
소환사의 문제점이라면 특성 상
누를 수 있는 버튼의 수가 한정됨 고로
액션키로 쓸 수 있는
무공이 소환유무에 따라 바뀜으로써
모든 스킬을 100% 활용할 수 없다는 점
유의 하시고
소환수가 없을 때 쓸 수 있는 유용한 무공을을
소환수가 있을 때 쓸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움
소환사의 문제점! 이라면 캐릭이 활강 시
소환수는 지상으로 이동해서 지상의 몹을
에드시켜 피격을 당함으로써 경공이 끊기는경우가 발생
출처 - 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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